안녕하세요, 타트 체리 남다르네요 공유해 보고자 합니다.
이제 완연한 가을이 된 것 같아요. 날도 선선해지고 낮에는 살짝 따뜻한데 더울 정도는 아니고 아침 저녁으로는 심지어 춥더라구요. 옷 두껍게 입고 다니고 여름옷 정리해야겠어요. 아, 그리고 이번엔 타트 체리 대해서 공유해 볼까 합니다.
타트 체리 무조건 먹어야 하는 이유
위키피디아에 의하면, 타르트(tart)는 윗쪽이 패스트리로 덮이지 않은 파이 형태의 패스트리 양과자의 일종이라고 합니다. 보통 달콤한 맛이 나게 하여 먹는다고 합니다. 양파 타르트, 블루베리 타르트, 타르트 타틴, 애플 타르트 등 여러 종류가 있다고 합니다.
타트 체리 관련 정보를 검색해 보니 다음과 같은 최신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제목: 콜라겐함유 네이처드림 시크릿 석류콜라겐 스틱, CJ 오쇼핑플러스서 10월 5일 방송 예정
내용: 네이처드림은 최근 식물성 멜라토닌이 풍부한 몽모랑시 타트체리주스와 몽모랑시 타트체리 콜라겐스틱으로 소비자에게 친숙하다. 그 외 인기상품 크릴오일 및 자체 유산균 브랜드 BeoLAC 베오락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및...
날짜: 2020-10-05 03:51
링크: http://www.datane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1345
제목: 타트체리나라,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내용: 타트체리쥬스 브랜드 타트체리나라가 그 동안 자사브랜드를 향한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고객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총 2개의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는 금번 이벤트는 해당 브랜드의 타트체리주스를 구매하고...
날짜: 2020-09-29 14:01
링크: http://www.youngnong.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021
체리는 과일로도 많이 먹지만 잼으로 먹거나 장아찌로 먹거나 특히 케이크 위에 데코로 되어 있는 것을 많이 봤을텐데요.
특히 모양이 예쁘고 포인트 주는 것이 좋기 때문에 아이스크림 요리 디저트 등의 장식을 많이 하거나 많은 체리의 종 중에서 타트체리는 풍부한 비타민이 들어있어 몸에도 좋기 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타트 체리 관련 항산화 효과가 있으며 퇴행성 뇌질환인 파킨슨병 및 알츠하이머 예방에 탁월합니다. 알츠하이머는 치매로 불리기도 하는데, 항산화 효과는 우리 몸의 세포와 다양한 기능의 노화를 막아주는 매우 중요한 기능으로 면역력 증강에 큰 도움을 주며,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을 강화시켜 줍니다.
타트 체리 또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따라서 체중 조절을 위해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도 섭취하면 체중 감량 효과가 확실히 나타나고 기력이 회복되므로 다이어트 중에는 체력 약화를 방지할 수 있으며 영양성분은 섭취하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몸에 무리가 없는 정도로 건강하게 감량할 수 있습니다.
수확하면 금방 물러버리기 쉽고 신맛이 강하기 때문에 생과일로 먹는 경우가 많지 않고 생과일보다는 다양한 형태로 변형시켜 먹는데, 주스로 많이 섭취하고 말린 과일 형태로 먹는데 이렇게 먹어도 영양소를 섭취하는 데는 큰 문제가 없기 때문에 꼭 신선한 상태의 생과일로 섭취해야 한다는 법은 없습니다.
타트 체리 외에도 불면증 개선에 도움이 되는 것은 칼륨과 멜라토닌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불면증에 특효약이며 칼륨과 멜라토닌은 생체리듬을 조절하여 수면을 유도하는 성질이 있어 매일 2잔의 타트 체리 주스 를 마시면 그렇지 않은 사람에 비해 약 39분 정도 오래 자는 것으로 나타나 간식으로 말린 것을 먹어도 불면증에 좋습니다.
이상 타트체리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보람찬 하루 되세요.
댓글